- 작성자 관리자
- 댓글 0건
- 조회 1,055회
- 작성일 2024.10.14
본문
▶ 부스 운영 매뉴얼 변경 사항
1. 중식 및 식수지원
- 부스 운영인원 이외에는 중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.
(*부스 운영인원을 초과하는 수량의 중식 신청은 불가하며, 신청수량이 크게 상이할 시 확인 절차가 있을 예정입니다.)
- 행사 기간동안 마실 수 있도록 부스당 식수 330ml(20개입) 1묶음을 제공 할 예정입니다.
2. 주차권 지원
- 주차권(종일권) 행사 당일에 부스당 1일 최대 2매씩 제공할 예정입니다.
3. 전시정 구성 주요 일정
- 전시품 반입 및 전시 준비 시간은 11.5.(화), 9:00~18:00 까지 이며, 부스 및 무대 설치로 인해 13시 부터 입장 및 전시품 반입을 권고합니다.
4. 부스 기본 물품 추가 지원
- (변경전) 테이블 1개, 플라스틱 의자2개
- (변경후) 테이블 2개, 테이블보 2개, 의자 6개
5. 비품 상세 카탈로그
- 비품 카탈로그에 상세 사이즈를 추가 기입 하였으니 비품 신청 시 참고부탁드립니다.
- 비품 신청은 10.18(금)까지 연장되었으며, 기간 내 회신( bizcool2024@gmail.com )부탁드립니다.
- [붙임2] 2024 청소년비즈쿨 페스티벌 상세 카탈로그
6. 학교관 부스 공통 그래픽
- 매뉴얼 8p [내부 홍보물(출력물) 제작 안내] 에 시안을 첨부하였으니,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7. 주차 및 하역장 안내
- 주차 : GATE 2 는 행사 당일 출입이 불가하므로,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- 하역장 : GATE3은 하역장으로, 11.4.(월)~5.(화) 기간 동안 부스 운영물품 택배를 대리 수령 및 각 부스로 전달드릴 예정입니다.
(* 이외의 기간에는 택배 관리 불가능)